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 
이용안내 문의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문의
  • 이용안내 문의
  • 이용안내문의

  •  
    Q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
  • A

    - 입금전 주문접수 단계인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- 신용카드결제 주문시 주문취소 요청은 동일하게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접수 하실 수 있으며,

    취소접수 확인 후 카드결제 취소처리 승인이 됩니다.


    - 무통장 입금 후 주문 취소는 적립금 또는 고객님 환불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.



  •  
    Q
    영수증,간이영수증,세금계산서가 필요합니다.
  • A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 > 주문번호 클릭 > 상세 주문내역 하단


    세금계산서 신청 | 현금영수증 신청 | 거래명세서 인쇄 가 있습니다.


    세금계산서는 신청서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(02-6280-6199)로 보내주세요

    신청서 작성시 남겨주신 메일로 발행해 드립니다.




  •  
    Q
   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  • A


    결제 방법으로는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에스크로(실시간계좌이체)가 있습니다.


    - 신용카드결제

    절차에 따라 금액과 상품명을 확인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.


    - 무통장입금

    입금자명 작성 후 아래의 계좌로 직접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국민 547837-04-003735 예금주:임동업(섬김과나눔)

   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일치할 경우 자동입금 확인됩니다.
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주문일로부터 10일 이상 미결제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처리됩니다.



    - 에스크로(실시간계좌이체)

    은행에 직접 가실 필요없이 고객님 은행계좌에서 바로 대금을 이체할 수 있습니다.

    별도의 수수료가 들지 않으며, 인터넷 뱅킹가입이 되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.






  •  
    Q
  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• A

    주문 후 결제과정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[소득공제용]과 [지출증빙용] 중 선택하시어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훼손/오배송으로 교환을 원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
    제품 수령하신 날로 7일 이내로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

   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사이트 내에 1:1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됩니다.


    새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리며,

    재발송으로 받으실때, 맞교환으로 반송하실 상품을

    택배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    (혹, 부재 등의 이유로 맞교환을 못하셨으면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)


    제품의 문제가 있을경우 배송비는 무료로 처리 해드리며,

    고객변심의 반송은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

  •  
    Q
    전화상담은 언제 가능한가요?
  • A

    전화상담은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세요


    070-7118-6184

    Fax : 02-6280-6199


    상담시간

    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까지



    감사합니다

  •  
    Q
    회원가입 했었는데 아이디, 비번을 모르겠어요
  • A

    기본에 행복가득한몰을 이용하셨는데, 혹시 아이디와 비번이 기억 안나신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문의(070-7118-6184) 부탁드립니다.


    새롭게 사이트 리뉴얼로 인하여, 회원 정보가 누락되실 수도 있습니다.


    가입정보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불편하시겠지만 전화문의나,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 
    Q
    배송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  • A

     

    상품이 출고되면 송장번호를 입력해드리고 발송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.

     

    정확한 조회는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

  •  
    Q
   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해요?
  • A

    - 적립금은 상품 배송완료 후 7일 후 적립되며, 주문 취소 및 환불시 반환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- 주문 후 결제과정 중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적립금은 상품구매 합계액 10,000원 이상 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하며,

    최소 적립금 3,000원 이상 있어야 사용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- 쿠폰은 사용조건에 부합되면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.

    상품 결제시 쿠폰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.

    * 쿠폰사용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     

    적립금과 쿠폰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 
    Q
    주문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
  • A

     

    - 고객님의 실수로 주문이 이루어진 경우, 받으신 상품이 맘에 들지 않아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

    배송한 시점에서 7일 이내에 연락주시면 교환 및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     

    - 고객님의 변심으로 반송하실 경우 반송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1.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택배사 회송신청하실 경우

    받으신 택배 박스 밀봉하여 주셔야 기사님 수거 가능하십니다.

    택배 기사님이 해당지역에 방문하실 일 있으셔야지 방문 가능하므로

    회송기간이 3일~7일이상 소요되실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 고객님이 직접 반송해주시는 경우

    가까운 택배사를 통하셔서 배송비 선불로 아래의 반송주소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반송주소 -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6(구로동) 대륭포스트타워2차 B101호

     

    * 단, 제작처에서 발송한 상품의 경우 각 제작처 주소로 반송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문의사항 070-7118-6184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 
    Q
    주문완료 후 취소하고 싶습니다
  • A

    - 주문 완료 후 입금전 단계인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신용카드로 결제완료하신 주문건은 동일하게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요청 하실 수 있으며,

    고객센터에서 승인 후 카드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- 무통장입금 주문의 취소는 적립금 혹은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문의사항 070-7118-6184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  •  
    Q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A

    행복가득한몰 물류센터에서 직접 배송하는 상품일 경우,

    일반적으로 1~3일 정도 걸립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, 각 상품마다 직접배송되는 배송처에 따라 소요되는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상품 준비기간과 주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

     

    인쇄나 주문 후 제작되는 상품일 경우는 7~10일 이상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글쓰기